-
Unity 프로젝트_ 쿼터뷰 3D 액션 게임 개발 프로젝트_(1) 게임 설계 :: HP (tistory.com)
에서 이어지는 프로젝트 소개 입니다.
캐릭터 움직임 구현
전체적인 움직임 표현입니다.
캐릭터 대기 모션 상태입니다.
캐릭터 기본 움직임 속도 입니다.
캐릭터의 느린 움직임 속도 입니다.
아이템 획득에 대한 스크립트 변화를 유니티 내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템을 획득하는 모습입니다.
아이템을 착용하고,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총알이 소모되는 로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사도 가능하지만, 총탄이 바닥에 떨어져서 캐릭터에게 영향을 끼쳐서
캐릭터가 회전함을 볼 수 있습니다. (수정함)
총알이 없다면 총알이 발사되지 않습니다.
총알은 장전을 통해 보충할 수 있습니다.
물체가 타격된다면 특정 색상이 표출됩니다.
*정치 색깔 아닙니다.
타격된 물체의 Health (체력)이 감소되는 것을 스크립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물체의 Health(체력)이 0이 되면 랜덤한 위치로 넉백되며 회색으로 색상이 변경된 후 사라집니다.
위의 오브젝트의 예시를 몬스터에게 적용시켜 몬스터가 죽은 것을 표현합니다.
위의 캐릭터가 회전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유니티 내부의 A.I Navigation을 사용하여 몬스터가 유저를 추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경로를 자동으로 생성하며, 이 과정에서 장애물이 생긴다면 장애물을 포함하여 최적의 경로를 계산해줍니다.
스테이지를 이동하는 것을 표현했습니다.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모탈출 (0) 2021.10.22 유니티(Unity)_ 프로젝트 최종본. 배포 및 사용 방법. (0) 2021.10.22 유니티(Unity)_ 프로젝트 서버 및 데이터 연동 추가 (0) 2021.10.22 Unity 프로젝트_ 쿼터뷰 3D 액션 게임 개발 프로젝트_(1) 게임 설계 (0) 2021.09.25 아두이노 프로젝트_ 물체 감지 시스템, 차 안 고양이 방지 시스템. (0) 2021.09.06 댓글 (비로그인 댓글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