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가 아닌, 개발자가 Unity에서 개발 도중 다른 시점에서의 관찰이 필요할 때 사용함.
1. 씬의 줌 인, 줌 아웃(확대/축소)은 마우스의 휠 조작으로 가능함.
2. 좌표의 평행이동은 다음 사진의 손바닥 모양을 누른 후, 드래그로 조작 가능함.
3. 시점의 회전은 Alt를 누른 후 드래그를 사용하면 이동이 가능하다. 좌표계도 바뀜.
4. 다음 사진의 유니티 Persp 기능을 이용하요 임의로 조작도 가능하다.
5.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드래그하는 방식으로 관찰자 시점을 변경할 수도 있다.
'개발 >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Unity)_Navigation에서 물체가 선택되지 않을 때. (0) 2021.04.13 유니티(Uinity)_Failed to create agent because there is no valid NavMesh 오류 해결 (0) 2021.04.13 유니티(Unity)_자주 까먹는 설정. 기본 밝기 설정. 빛 설정. (0) 2021.04.08 유니티(Unity)_편의성 설정, 비쥬얼 스튜디오에 유니티 관련 코드 인식 (0) 2021.01.26 유니티(Unity)_all compiler errors have to be fixed before you can enter playmode! (0) 2021.01.26 댓글 (비로그인 댓글 허용하지 않습니다.)